교보문고x하나투어x열린책 출판사 콜라보 상품
6월 30일(금)부터 7월 2일(일) 까지 2박 3일 일정
오늘부터 판매 시작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교보문고(대표 안병현)와 하나투어, 출판사 열린책들이 손잡고 여행과 문화예술이 결합된 초특급 여행상품 '베르나르 베르베르 작가와 떠나는 제주여행'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베르나르 베르베르는 <개미>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지식의 백과사전> 등으로 전세계 독자들을 사로잡은 프랑스 소설가로, 특히 한국 독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작가다.
이번 여행상품은 신작 소설 '꿀벌의 예언' 출간을 기념해 4년만에 방한하는 작가와 그의 오랜 한국 팬들이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신작이 출간되는 출판사 열린책들과 하나투어와 함께 원스탑 여행 패키지로 기획됐다.
작가와의 만남을 비롯해 숙소와 항공권 등 여행에 필요한 모든 것을 패키지로 구성했다. 6월 30일(금)부터 7월 2일(일) 까지 2박 3일 일정으로 진행되며, 첫날에는 뮤지션이자 작가 요조와 함께 애월바다뷰가 펼쳐진 카페에서 그의 작품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생각 나눔의 시간', 둘째 날에는 '베르나르 베르베르 작가와의 만남'(진행: 요조)이 메인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함께 송악산 둘레길을 플로깅 하면서 자유롭게 대화하는 시간도 마련돼 있다.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작가 베르나르 베르베르 [사진=교보문고] 2023.05.18 digibobos@newspim.com |
해당 상품은 금일부터 5월 30일(화)까지 교보문고 및 하나투어 홈페이지에서 단독 판매되며, 판매 기간 중 구매 시 10% 특별 할인 혜택가인 94만원에 만나볼 수 있다. 5성급 히든클리프 호텔&네이쳐 숙박 (조식 2회, 풀문나이트인뮤직 2인(1박당) 포함), 대한항공 항공권, 2박 3일 렌트카, 그리고 6월 말 출간되는 작가의 신작 소설 1권이 포함된 금액이며, 최대 40명 선착순 모집한다.
5월 19일(금) 오후 2시에는 교보문고의 라이브커머스 서비스인 'CASTing'에서도 특별한 구매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교보문고 eBiz 본부 이커머스기획팀 장기완 팀장은 "이번 여행 상품은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오랜 애독자들을 위해 교보문고 단독으로 준비한 프리미엄 상품으로, 좋아하는 작가와의 만남과 함께 나누는 독서 경험을 통해 작가와 독자 모두에게 오래 남을 특별한 기억을 선물할 것"이라고 전했다.
상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교보문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digibobo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