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영기 기자 =삼일제약은 웰니스 브랜드 일일하우가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인증을 받은 100% 식물성 단백질 파우더 '슬리밍 플랜B' 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일일하우는 슬리밍 플랜B의 신제품 론칭과 동시에 다양한 매력을 지닌 배우 박지현을 모델로 발탁해 본격적인 여름 마케팅에 나설 계획이다. 배우 박지현은 최근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재벌집 맏며느리 '모현민'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영화 '히든 페이스' 개봉을 앞두는 등 다양한 작품활동을 하고 있다.
슬리밍 플랜B는 소비자의 다양한 기호를 고려해 '고소한 귀리맛(159kcal)'과 '진한 카카오맛(154kcal)' 2가지 맛으로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에 걸맞은 고단백 저칼로리 제품으로 시장 공략에 나선다.
특히 슬리밍 플랜B는 100% 식물성 단백질로 1회(45g) 음용시 고함량 단백질 22g을 섭취할 수 있어 성인여성의 일일 단백질 섭취 권장량의 40%를 충족시킬 수 있다. 또한 비타민·미네랄 14종, 저분자 펩타이드 콜라겐, 식이섬유5g, 소화흡수를 돕는 효소까지 첨가했다. 이 같은 성분을 통해 그 동안 무리한 다이어트로 놓치기 쉬운 영양성분, 피부·위장 건강은 물론 단백질 크리스피로 포만감과 맛까지 잡은 '다이어트 토탈 솔루션' 제품이다.
신제품 슬리밍 플랜B는 스탠딩 파우치 타입으로 출시해 기존의 파우치 타입이 가졌던 세워둘 수 없는 단점을 보완하고, 휴대성과 편의성을 높여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일일하우 관계자는 "육류위주 식습관으로 식물성 단백질 섭취가 적은 현대인들이 무리한 다이어트로 놓치기 쉬운 영양 성분을 간편하고 맛있게 채워 드리고자 슬리밍 플랜B를 출시했다"며 "특히 여름맞이 체중조절을 계획하시는 분들에게 든든한 한끼 식사로 다가서길 기대한다. 일일하우 슬리밍 플랜B는 일일하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고 말했다.
007@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