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임실N펫스타' 반려동물 토크쇼 강형욱·패션쇼 개그맨 김원효 출연
[임실=뉴스핌] 고종승 기자 = 전북 임실군이 '임실N펫스타'에 앞서 5~7일 오수의견공원 및 의견관광지 일원에서 열리는 제38회 오수의견문화제 이벤트를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참여 방법은 임실군청 유튜브 구독과 좋아요 및 4행시 댓글 참여 인증샷을 담당자 이메일로 전송하면 참여 가능하며, 이 중 추첨을 통해 총 200명을 선정해 건강 애견 간식'모짜렐라 치즈스틱'을 제공한다.
2023.05.01 lbs0964@newspim.com |
이번 이벤트는 지난 달 20일부터 내달 9일까지 2023 임실N펫스타, '임실펫쇼' 4행시 짓기 이벤트로 임실군청 SNS 이용자들의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마련됐다.
당첨자는 10일에 임실군청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임실엔TV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런 가운데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글에는 조회수가 2만여회에 달하며 높은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유튜브 댓글로'임=임실에 가면 실=실실 웃음이 나요, 펫=펫들과 함께 뛰어놀고, 쇼=쇼핑도 하고 다양한 놀거리를 즐길 수 있으니까요'같은 유쾌한 댓글들이 속속 올라오고 있다.
이번 '2023 임실N펫스타'에는 강형욱 대표가 반려동물 가족들의 궁금증을 해결해주는'무엇이든 물어보세요'와 반려동물 토크쇼, 다양한 반려동물용품을 만날 수 있는 반려동물 박람회, 각종 반려동물 체험행사 등으로 기획했다.
반려동물 패션쇼에는 개그맨 김원효가 출연하여 반려동물과 함께 개성 넘치는 런웨이를 보여주는 팀을 심사할 예정이다.
개막 축하공연에는 홍진영, 스윗소로우, VOS, 박상민, 강혜연, 박진도 등이 출연하여 의견문화제를 축하해줄 예정이다. 축제기간 열린 최갑석 가요제에는 미스터트롯 김희재 등의 축하공연도 마련됐다.
lbs096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