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7일까지 BKID액세서리 30% 할인
[서울=뉴스핌] 전미옥 기자 = 한국필립모리스는 디자인 스튜디오 BKID와 협업해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의 액세서리 조합 큐레이션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내달 17일까지 4주 동안 BKID가 큐레이션한 7가지 액세서리 제품을 최대 30% 할인된 특별가에 구매할 수 있다.
BKID를 이끄는 디자이너 송봉규 디렉터는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 아이코스 일루마, 아이코스 일루마 원 등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 제품별로 맞춤형 액세서리 조합을 제안한다. 대표적으로 옵시디언 블랙 색상의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IQOS ILUMA PRIME) 제품과 어울리는 액세서리로는 '프리미엄 홀더 링 (퓨터)'과 레더 타입의 '풀 랩 커버 옵시디언 블랙'이 꼽혔다.
[사진= 한국필립모리스] |
이달 20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BKID 가 추천한 아이코스 일루마 액세서리를 구매하면 20~3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광화문점, 가로수길점, 여의도 IFC점 등 총 14개 아이코스 직영 매장에서 특별가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의 액세서리 큐레이션을 선보인 BKID 송봉규 디렉터는 "디자인이 추구해야할 궁극적인 목표는 외형적 완성도를 넘어 사용자의 개성을 존중하는 것"이라며 "각각의 라이프 스타일과 취향에 따른 다양한 아이코스 일루마 액세서리 조합을 통해 새로운 차원의 디자인을 경험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필립모리스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의 각 제품별 사용자의 니즈가 다르다는 점에 착안했다. 액세서리 큐레이션을 통해 고객분들이 자신만의 개성을 담아 새로운 스타일을 시도해볼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의 새로운 차원의 혁신이 소비자들에게 닿을 수 있도록 이색적인 콜라보레이션 기회를 발굴해 고객들이 일반 담배에서 더 나은 대안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rom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