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 소통하는 브랜드 커뮤니티로 활용
[서울=뉴스핌] 서영욱 기자 = LF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공식 온라인 스토어 앱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헤지스 앱'은 브랜드 콘텐츠, 멤버십, D2C(Direct to Consumer, 소비자 직접 판매) 서비스 등 브랜드 경험이 집약된 모바일 플랫폼이다. 헤지스는 모바일 앱을 통해 팬덤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헤지스 앱에서 남성복, 여성복, 액세서리, 골프웨어와 각각의 온라인 라인을 확인할 수 있다.
LF 헤지스 앱 [사진=LF] |
'입어봤어요' 페이지를 신설, 양질의 생생한 후기 콘텐츠를 제공한다. 매주 베스트 리뷰와 프리미엄 리뷰를 선정해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구매확정 여부와 관계없이 리뷰 작성 및 적립금을 제공하도록 제작해 실시간 고객 참여를 이끌어내고자 한 것도 차별점이다.
메인 페이지에는 '헤지스 매거진' 콘텐츠도 마련했다. 헤지스의 마케팅, 콜라보레이션, 팝업스토어, 이벤트 등 브랜드의 최신 소식을 흥미 있는 잡지 형태로 구성했다.
윤정희 LF 헤지스 사업부장(전무)은 "콘텐츠가 곧 브랜드 경쟁력이 되는 브랜딩 시대에 손 안에서 헤지스의 모든 것을 보고, 듣고, 참여하고, 경험할 수 있는 헤지스 앱을 선보여 고객과 더욱 공고한 관계를 구축하고 팬덤층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syu@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