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주요 관계사 참여…코스맥스펫 신입사원도 첫 채용
[서울=뉴스핌] 노연경 기자 = 코스맥스그룹은 2023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지원서 접수 기간은 4월 3일 오후 4시까지다. 코스맥스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코스맥스 로고.[사진=코스맥스] |
이번 채용에는 지주사인 코스맥스비티아이와 ▲코스맥스 ▲코스맥스엔비티 ▲코스맥스바이오 ▲코스맥스펫 ▲코스맥스아이큐어 ▲코스맥스차이나 등 그룹 주요 관계사들이 참여한다.
채용 직무는 R&I(Research&Innovation) 센터를 중심으로 ▲경영지원부문 ▲상품기획 ▲IT ▲디자인 등이다.
엔데믹과 중국 리오프닝 기조에 따라 코스맥스차이나(상하이)에서 현지 채용을 진행한다. 지난해 설립한 반려동물 건강기능식품 ODM 관계사 코스맥스펫의 신입사원 채용도 처음으로 실시한다.
지원 대상은 4년제 정규대학(원) 졸업자 및 2023년 8월 졸업 예정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AI 역량검사, 실무면접, 최종면접, 채용검진 순이다. 입사 예정일은 2023년 6월 말이다.
코스맥스그룹 관계자는 "코스맥스그룹은 디지털 전환과 맞춤형 연구를 기반으로 글로벌 뷰티·헬스 종합 서비스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며 "유연한 사고와 판을 바꾸는 도전정신으로 코스맥스그룹과 함께 성장할 지원자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ykno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