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STAR 등급 스위트 선실 예약시 백화점상품권 제공
[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로얄캐리비안크루즈 한국총판이 다가오는 봄을 맞아 로얄 스위트 선실 예약 시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로얄캐리비안크루즈의 로얄 스위트 클래스는 승객들의 럭셔리 여행을 위해 마련된 선실로 'SEA', 'SKY', 'STAR' 등급으로 나뉘어 있다. 세계적 수준의 서비스와 다양한 편의시설, 스위트 전용 고객을 위해 만들어진 독점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3월 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이벤트 기간에 로얄캐리비안크루즈 모든 일정의 'SKY', 'STAR' 등급 스위트 선실을 예약한 승객들을 대상으로 한다. 해당 등급의 선실을 예약한 승객들에게 캐빈당 백화점 상품권 10만원을 제공하며, 별도 응모 없이 이벤트 종료 1주일 이내 모바일로 발송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로얄캐리비안크루즈 한국총판의 단독 프로모션으로 NRD 예약에 한해 적용된다. NRD는 예약금 환불 불가 조건에 한해 가장 높은 할인율을 제공하는 요금제다.
로얄캐리비안크루즈 한국총판 관계자는 "최근 가족 단위 여행객이 늘어나고, 여행 계획 시 금액보다는 경험을 중시하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스위트 선실의 인기가 더욱 높아졌다"면서 "로얄캐리비안크루즈의 스위트 선실을 경험하고자 하는 승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고안했다"고 설명했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로얄캐리비안크루즈 한국총판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로얄캐리비안크루즈 한국총판 |
whits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