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용석 기자 = 대한민국 대표 골프 브랜드 ㈜볼빅(대표이사 홍승석)이 '공식 온라인 몰'을 새롭게 런칭했다.
볼빅이 공식 온라인 몰을 런칭했다. [사진 = 볼빅] |
볼빅은 고객들이 다양한 골프 용품을 보다 편리하게 접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온라인 전용몰을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온라인 몰의 가장 큰 특징은 선물하기 코너다. 선물하기는 상대방의 배송지 정보를 몰라도 연락처만 알면 간편하게 선물을 보낼 수 있는 기능이다. 모바일로 메시지를 작성해 전달할 수 있고, 수령인이 직접 배송지 정보까지 입력할 수 있어 손쉽게 마음을 건넬 수 있다.
볼빅은 이번 온라인 몰 런칭을 기념해 특별한 혜택들을 준비했다. 먼저 구매 고객 대상 전원에게 마블 모자를 100%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신규 회원에게 총 15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제공하며 볼, 파우치 등의 인기상품을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구매 전용 상품도 만날 수 있다.
아울러 볼빅 공식 SNS에서는 '회원가입 이벤트'도 3월5일까지 진행한다. 가입 경로에 본인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적고 이벤트 안내 포스팅에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베스트셀러 컬러볼인 New VIVID 1더즌(12구)을 제공한다.
볼빅 온라인 몰 관계자는 "고객에게 볼빅의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고 구매 편의성을 높이고자 공식 온라인 몰을 런칭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fineview@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