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연령대를 아우르는 상품 선봬
[서울=뉴스핌] 노연경 기자 = CJ온스타일은 2월 한 달간 건강 증진 프로모션 '건강 모닝콜'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 기간 건강기능식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해 전 연령대를 아우르는 상품을 선보인다.
CJ온스타일 건강 증진 프로모션.[사진=CJ온스타일] |
자신의 건강과 노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방송으로는 콜레스트롤과 혈압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레이델 폴리코사놀 더블액션', 하루 2정으로 간편하게 관절 및 연골 건강 관리가 가능한 '프롬바이오 보스웰리아', 당뇨인들의 원활한 식이조절을 돕는 '대상 당플랜'을 만나볼 수 있다.
홈트레이닝족과 새해 살을 뺄 결심을 하는 다이어트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도 있다. 오는 4일 산양유단백과 8가지 기능성 영양 성분을 함유한 단백질 보충제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을 10일에는 필수 영양소를 손쉽게 한 포로 채울 수 있는 식사 대용식 '이롬 뉴밀 생식'을 방송한다.
박희정 CJ온스타일 헬스상품담당은 "2022년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 규모는 6조 원을 처음 넘어섰고 건강기능식품 구매 경험률도 82.6%에 달할 정도로 관련 소비가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다"며 "시니어부터 유아동까지 모든 연령대에서 스스로 건강을 챙기는 것이 하나로 문화로 자리잡았다"고 말했다.
ykno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