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번째 걸음 기부 캠페인 '걸음엔 이노엔' 성료
[서울=뉴스핌] 방보경 기자 = HK이노엔이 걸음 기부 캠페인을 통해 소아청소년 당뇨인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HK이노엔은 서울 사무소에서 열린 장학금 전달식에서 소아청소년 당뇨인들을 위해 조성된 장학금 5000만원을 한국소아당뇨인협회에 기부했다고 27일 밝혔다. 이 날 행사에는 곽달원 HK이노엔 대표, 김광훈 한국소아당뇨인협회 회장을 포함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HK이노엔 곽달원 대표와 한국소아당뇨인협회 김광훈 회장이 기념 사진을 촬영 중이다. [사진=HK이노엔] |
HK이노엔은 지난해 11월 7일부터 한 달간 한국소아당뇨인협회와 걸음 기부 캠페인 '걸음엔 이노엔' 시즌3를 진행했다. 시즌3에는 HK이노엔 임직원과 일반인을 포함해 총 1만 6000여명이 참여했고, 목표 걸음인 5억 걸음에서 163% 초과한 총 8억 2000 걸음을 달성했다. 소나무 최대 2만 그루를 심은 것과 같은 탄소 절감 효과도 얻었다.
곽달원 HK이노엔 대표는 "HK이노엔은 자체 개발 및 사업제휴를 통해 확보한 다양한 당뇨 치료제들로 환우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며 "올 상반기 중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연구과제도 지속 확대 중으로 향후 당뇨병 환우들이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hell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