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엔에이치엔(NHN)은 20일 텍사스홀덤 방식의 모바일 포커게임 '더블에이포커(Double A Poker)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더블에이포커는 국제 포커토너먼트 표준 룰인 TDA(The Poker Tournament Directors Association, 포커토너먼트 디렉터 협회)기반의 정통 텍사스홀덤 포커게임이다.
이 게임은 정통 홀덤 룰을 채택하고, 아트 콘셉트에 가로·세로 모드를 지원한다. 이용자들은 멀티테이블 및 멀티뷰를 통해 최대 4개의 게임을 동시에 플레이 할 수 있다.
엔에이치엔은 매일 국내 최대 규모의 온라인 토너먼트를 개최하고,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를 마련해 차별화된 재미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엔에이치엔(NHN)의 텍사스홀덤 방식 모바일 포커게임 '더블에이포커(Double A Poker). [사진=NHN] |
더블에이포커는 다음달 중 구글 플레이, 앱 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 총 4개 앱 마켓에 출시될 예정이다. 엔에이치엔은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 토너먼트에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 '토너먼트 입장 티켓 2장' ▲ 플레이를 위해 필요한 '게임머니 5억 칩' ▲ 플레이 도중 번개 이펙트 연출 효과를 즐길 수 있는 '번개 스터프(7일)'를 제공한다.
정우진 엔에이치엔 대표는 "NHN은 2023년 웹보드, 캐주얼, 미드코어 세 가지 장르를 중심으로 게임사업에 더욱 집중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