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쇼룸 구축해 고객 편의 높여
[서울=뉴스핌] 신수용 기자 = 금호석유화학은 '휴그린'이 3년 연속 '웹어워드 코리아' 화학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금호석유화학 휴그린 홈페이지. [사진=금호석유화학] |
웹어워드 코리아는 3800명으로 구성된 전문가 평가위원단이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웹어워드로 비주얼 디자인, UI디자인, 기술, 콘텐츠, 서비스, 마케팅 등 6개 부문 18개 항목을 평가해 매년 수상작을 발표한다.
이번 시상식에서 금호석유화학 휴그린 홈페이지는 지금까지 시공상담, 셀프견적 서비스뿐만 아니라 디지털 쇼룸까지 구축해 고객 편의 콘텐츠를 적극 개발한 성과를 인정받은 것으로 보고 있다. 홈페이지 메인 컬러를 그레이로 통일하며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했다는 평가도 받았다.
휴그린 디지털 쇼룸은 3D 360° VR(가상현실) 기술을 적용해 '자동환기창 프로(Pro)' 등 휴그린의 대표 제품들을 둘러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은 시간과 장소 제약 없이 쇼룸 공간마다 설치된 제품을 하나씩 클릭하면서 상세한 정보를 손쉽게 확인하고 체험할 수 있다.
허권욱 금호석유화학 건자재사업부장은 "고객 편의를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홈페이지를 비롯한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과 소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aaa2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