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 습식캔으로 제품군 확장
[서울=뉴스핌] 전미옥 기자 = 동원F&B는 펫푸드 전문 브랜드 '뉴트리플랜'이 반려견용 프리미엄 습식캔 '홀릭' 2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홀릭'은 30년 이상 펫푸드를 만들어온 동원F&B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사람이 먹는 식재료와 동일한 원료를 담아 만든 100% 휴먼그레이드 간식 제품이다. 국내 최대 수산기업 동원산업이 직접 잡은 신선한 참치와 단백질이 풍부한 닭가슴살은 물론 감자, 당근, 양배추, 브로콜리 등 10가지 야채와 과일을 담았다.
[사진= 동원F&B] |
제품은 '흰살참치&야채과일', '닭가슴살&야채과일' 등 2종으로 구성됐다. 펫푸드 전용 설비를 갖춘 국내 자체 공장에서 생산했으며 한 캔당 2억마리(설계치 기준) 포스트바이오틱스를 함유하고 있다. 패키지에는 카카오 웹툰 '무지개다리 파수꾼'에 등장하는 주인공 '한철'과 강아지 캐릭터 '밍구'를 제품 디자인에 그려 넣었다. 동원F&B는 반려견 습식캔으로 제품군을 확장해 펫푸드 전반을 아우르는 대표 기업으로 성장한다는 계획이다.
동원F&B 관계자는 "30년 이상 펫푸드를 만들어온 품질력을 바탕으로 새롭게 반려견용 습식캔 제품군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 펫푸드 시장 선두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rom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