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리타임'과 '황진단' 구매혜택 제공
[서울=뉴스핌] 전미옥 기자 = KGC인삼공사는 '홍삼정 에브리타임'과 '황진단' 출시 10주년을 기념한 '정관장 10th·10%(텐·텐)' 가을 프로모션을 이달 7일부터 23일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정관장 10th·10%(텐·텐)' 프로모션은 환절기 면역력 건강을 위한 '홍삼정 에브리타임'과 엔데믹 시대의 기력보강을 위한 '황진단' 제품을 비롯하여 알파프로젝트, 굿베이스 등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이미지= KGC인삼공사] |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누적 매출액 1조 2천억원을 넘어 판매수량 4억포를 달성했다. 1초당 1.2포씩 팔린 메가 브랜드로서 2021년 해외수출 실적 역시 전년대비 약 30% 증가했다.
'황진단'은 정관장의 대표 프리미엄 제품이다. 홍삼 중 상위 2%에 속하는 지삼에 녹용과 산수유, 상황버섯 등을 조화시켜 환 형태로 만든 제품으로 출시 4년만에 800억원을 돌파하며 정관장의 베스트셀러 대열에 합류했다.
KGC인삼공사 박순영 마케팅실장은 "비가 그친 뒤 찬 바람이 강해지고 기온이 떨어져 환절기 면역력 건강관리가 중요한 시기다"면서 "국민 면역력 건강을 지켜온 '홍삼정 에브리타임', '황진단' 등 풍성한 혜택으로 고객감사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rom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