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준희 기자 = 국내 최저 수준의 비용으로 펀드를 가입할 수 있는 펀드슈퍼마켓을 운영하고 있는 한국포스증권에서 기존 및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환승연금X3' 이벤트를 올해 말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한국포스증권은 연금저축계좌 또는 개인형퇴직연금(IRP) 계좌에 입금하면 모바일상품권을 최대 3배까지 제공할 계획이다. 300만원을 입금하면 1만원, 만약 이 돈을 보험사로부터 이전했다면 또 한번 1만원, 그리고 이벤트 참여 중인 TDF(Target Date Fund)를 가입할 경우 또 한번 1만원을 더해 총 3만원의 모바일 상품권을 받을 수 있게 된다.
[로고=한국포스증권] |
순입금액 300만원부터 상품권이 지급되며, 만약에 보험사에서 연금계좌로 5000만원, IRP계좌로 3000만원 이상 입금하고 지정된 TDF 펀드를 가입할 경우 받을 수 있는 상품권은 최대 22만원에 달한다.
현재 가입할 수 있는 TDF는 성과 및 안정성 측면에서 우수한 운용역랑을 가진 미래에셋자산운용, 삼성자산운용, 한국투자신탁운용, 신한자산운용 4개사의 상품이며 매수금액에 따라 각 사별로 3만원씩 최대 12만원의 상품권이 중복 지급된다.
아울러 순입금과 TDF 매수 이벤트 조건을 모두 달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만원 상당의 아웃백 상품권과 CGV 영화관람권, 스타벅스 상품권 등 다양한 보너스 선물을 총 400명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한국포스증권 Sales & Marketing 본부장은 "한국포스증권에서만 가입가능한 온라인슈퍼(S) 클래스를 활용하면 동일 연금상품 가입 시에도 수수료가 낮아져 연금 적립금이 늘어나는 효과가 있다. 장기상품인 연금은 수수료 절감이 복리의 마법처럼 누적되므로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한국포스증권과 함께 안정적인 노후를 준비하는 고객이 늘어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한국포스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에서 이벤트 기간 내, 주문을 진행해야 하며, 상품권 제공 시점까지 잔고를 유지해야 한다.
zunii@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