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용석 기자 = 국내 최대 골프 부킹서비스 XGOLF가 운영하는 골프 연습장 브랜드 '쇼골프' 여의도점이 '코브라골프'와 함께 '골프왕 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쇼골프 여의도점. [사진= X골프] |
이번 이벤트는 쇼골프와 코브라골프가 공동으로 진행한다. 쇼골프 여의도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골프왕 축제'는 도심에 위치한 여의도에서 진행해 참가자들의 접근성을 높였다. 쇼골프는 타 골프 연습장과 차별화된 컨셉을 시도, 김포공항점을 시작으로 그들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립하며, 지난 6월 여의도까지 지점을 확대했다.
'골프왕 축제'는 10월 한달간 각 주차 별 '퍼팅왕', '니어왕', '타겟왕' 각각의 이벤트로 이뤄지며, 수요일 전일과 토요일 오후에 진행된다. 각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모두 3회의 도전기회가 주어진다. 10월 1, 3주차에는 '퍼팅왕' 축제가 열린다. 여의도점 내 AR퍼팅장에서 3m 이상 거리 퍼팅을 시도한 뒤 1회 성공 시 타석할인권 1장, 2회 성공 시 골프공 3구와 타석할인권 2장, 3회 전부 성공 시에는 골프공 6구와 무료타석권 2장을 제공한다.
개인 클럽은 물론 코브라골프 시타 클럽도 사용 가능하다. 코브라골프의 클럽으로 참여 후 성공할 경우 성공 경품뿐만 아니라 코브라골프의 모자와 파우치 등도 추가 증정한다.
했다.
fineview@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