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한국서비스대상에서 '명예의 전당' 단독 수상 기념
[서울=뉴스핌] 이은혜 기자=KB손해보험은 올해 '명예의 전당' 헌정을 기념해 오는 8월 31일까지 '마이데이터 자산연결' 대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KB손해보험은 올해 '명예의 전당' 헌정을 기념해 8월 31일까지 '마이데이터 자산연결' 대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진=KB손해보험] 이은혜 기자= 2022.07.15 chesed71@newspim.com |
이번 이벤트는 KB손해보험이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2 한국서비스대상'에서 '명예의 전당' 단독 수상을 기념해 고객들과 그 의미를 함께 나누고자 마련됐다. KB손해보험 대표 애플리케이션에서 마이데이터 서비스 회원 가입을 한 후 3개 이상의 금융기관의 자산을 연결하고 마케팅 동의를 하면 참여할 수 있다.
참여 고객 전원에게는 커피 쿠폰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커피머신, 주유상품권, 건강식품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될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 참여 방법은 KB손해보험 애플리케이션 및 KB손해보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한국서비스대상 '명예의 전당'은 5년 연속 한국서비스대상 종합대상을 수상한 기업 중 탁월한 고객 지향적 경영 시스템을 갖춘 기업을 엄격히 심사해 선정해 주어지는 상이다. KB손해보험은 디지털 전환에 대비해 차세대 정보시스템 개발을 계획하고, 데이터 기반 경영을 추구하고 있는 점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chesed71@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