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지 'Hold Me Tight' 이어 신유미 'Adios Amante' 발매
두 보컬 독보적인 음색 가창력이 드라마 긴장감 극대화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tvN 새 수목드라마 '이브'가 강렬한 OST로 주목을 끌고 있다.
그 첫번째 주자는 김예지가 8일 발매한 'Hold Me Tight'이다. 'Hold Me Tight'는 팝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곡으로 '이브'의 강렬하고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한 층 더 돋보이게 해주는 노래다.
드라마 '이브'가 13년의 설계 끝에 인생을 걸고 펼치는 한 여자(서예지 분)의 가장 강렬하고 치명적인 격정 멜로 복수극인 만큼, 1화와 2화 엔딩을 장식했던 첫 OST 역시 숨막히는 텐션과 긴장감을 담고 있다. 여기에 가창을 맡은 김예지의 유니크하고 파워풀한 보컬이 더해져 한층 몽환적인 느낌을 주는 곡으로 완성됐다.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드라마 '이브' 첫번째 OST 김예지의 'Hold Me Tight' 커버 이미지 [사진=CJ ENM] 2022.06.23 digibobos@newspim.com |
'보이스코리아' '슈퍼밴드2' 등에서 독보적인 보컬로 치명적 매력을 주목받은 바 있는 김예지는 'Hold Me Tight'를 통해서도 자신만의 아우라를 한껏 발산한다. 특히 '이브'가 결연한 복수의 서막을 알리면서 드라마 내용과 김예지의 보컬이 정말 잘 맞아 떨어지면서 숨막히는 몰입감을 선사하고 있다.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슈퍼밴드2'에서 독보적이고 강렬한 보컬로 인기를 모았던 김예지 [사진='슈퍼밴드2' 방송화면 갈무리] 2022.06.23 digibobos@newspim.com |
가수 신유미도 '이브'의 처절한 복수극에 강렬함을 더하고 나섰다. '이브' 두 번째 OST 신유미의 '아디오스 아만테(Adios Amante)'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Adios Amante'는 스페인어로 '안녕, 내 사랑'이라는 뜻으로 복수의 대상에게 역설적으로 건네는 작별 인사의 의미를 제목에 담고 있다. 강렬한 피아노 인트로와 바이올린 선율이 인상적인 탱고 곡이다. 극중 이라엘(서예지)의 매혹적인 춤과 어우러져 처절한 복수를 노래하는 한 여자의 슬픈 외침을 담은 곡이다.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이브'의 두번째 OST 신유미의 'Adios Amante'의 커버 이미지 [사진=CJ ENM] 2022.06.23 digibobos@newspim.com |
'이브'가 최근 걷잡을 수 없는 욕망을 그리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높이고 있는 가운데, 새 OST 역시 위태롭고 팽팽한 기류를 완벽하게 표현하며 긴장감을 극대화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가창을 맡은 신유미는 JTBC '싱어게인 시즌2-무명가수전' TOP6의 자리에 오르며 뛰어난 가창력과 독보적인 음색을 인정받았다. 최근 각종 방송과 공연을 휩쓸며 활발히 활동 중인 신유미는 'Adios Amante'를 통해 애절하면서도 치명적인 매력을 표현할 예정이다.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싱어게인2' TOP 6에 올라 주목 받은 신유미 [사진='싱어게인2' 방송화면 갈무리] 2022.06.23 digibobos@newspim.com |
'이브' OST Part2 신유미의 'Adios Amante'는 오는 23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digibobo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