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유퀴즈)'에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새신랑 구준엽이 등장한다.
22일 방송되는 tvN '유퀴즈' 158회에서는 최근 영화 같은 러브스토리로 국과 대만, 양 국가를 떠들썩하게 만든 가수 겸 DJ 구준엽이 유퀴저로 출연, 서희원과의 러브스토리를 독점 공개한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유퀴즈'에 출연하는 구준엽 [사진=tvN] 2022.06.22 alice09@newspim.com |
앞서 구준엽은 지난 3월 약 20년 전 연인이었던 대만 배우 서희원과 결혼을 발표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옛 연인의 전화번호를 고이 간직했다가 전화를 건 자기님의 용기와 전화번호를 바꾸지 않은 운명 같은 신의 한 수가 만나 20년 전 매듭짓지 못했던 사랑을 이어가게 된 것.
구준엽은 "제가 지금 이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이 이닐까"라며 행복함을 아낌없이 드러냈다. 이와 동시에 20년 전 서희원과의 첫 만남부터 헤어짐의 순간, 심장 터질 듯한 재회의 순간까지를 솔직히 털어놓을 예정이다.
'유퀴즈' 제작진은 20년 만에 연인을 다시 만난 구준엽 자기님의 영화 같은 러브 스토리에 대해 자세히 들어보고 싶어 출연을 요청하게 됐고, 구준엽 자기님의 결혼을 축하하는 의미로 웨딩홀에서 촬영을 진행했다.
제작진은 "촬영장에서의 구준엽 자기님은 기존에 알던 카리스마 넘치는 뮤지션이 아닌, 사랑에 흠뻑 빠진 찐 사랑꾼 면모를 과시했다"라며 "말랑말랑한 이들 연인의 에피소드와 현장에서 구준엽 자기님을 눈물짓게 한 가슴 아픈 비하인드까지 소개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구준엽이 출연하는 '유퀴즈'는 오늘(22일)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된다.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