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네이버클라우드가 클라우드 환경에서 최고 수준의 보안성을 자랑하는 '매니지드 보안 관제 서비스'를 7개월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네이버클라우드는 이번 프로모션으로 베이직 유형보다 고도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매니지드 보안 관제 서비스을 무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나아가 네이버클라우드는 침입탐지서비스, 분산 서비스 거부(Distributed Denial of Service·DDoS), 공격 방어 서비스 등 외부의 보안 위협을 실시간으로 감시하고, 효율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보안 시스템을 제공할 계획이다.
[사진=네이버클라우드] |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 매니지드 보안 모니터링 사용 이력 없는 VPC(Virtual Private Cloud)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공식 블로그에서 신청할 수 있다. 내부 심사를 통해 선정 결과는 신청 후 일주일 내 개별 안내된다. 선정 기업은 신청기간 후 7개월간 매니지드 보안 관제 서비스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네이버클라우드는 고객의 디지털 자산을 보호하기 위해 시스템 보안 분야에 지속 투자하고 있다. 국내 CSP(Cloud Service Provider) 최초로 클라우드 서비스 이용자가 악성코드 및 랜섬웨어를 탐지하고 대응할 수 있는 'Safer/Checker' 시리즈를 개발해 제공하고 있다.
최원혁 네이버클라우드 클라우드 보안총괄 이사는 "클라우드 서비스가 대중화되면서 고객의 디지털 자산을 보호하는 보안이 점점 중요해지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검증받은 네이버클라우드 보안 서비스가 지닌 안정성과 우수성을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