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그룹 르세라핌의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25일 르세라핌 공식 SNS에 게재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데뷔 앨범에는 타이틀곡 '피어리스(FEARLESS)'를 포함해 '더 월드 이즈 마이 오이스터(The World Is My Oyster)', '블루 플레임(Blue Flame)', '더 크레이트 머메이드(The Great Mermaid)', '사우어 그레이프스(Sour Grapes)' 등 총 5곡이 수록된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르세라핌 트랙리스트 [사진=쏘스뮤직] 2022.04.25 alice09@newspim.com |
방시혁 총괄 프로듀서가 타이틀곡과 수록곡 '더 그레이트 머메이드' 작업에 참여했고, 멤버 김채원과 허윤진이 '블루 플레임'의 작사에 손길을 더했다.
데뷔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피어리스'는 펑크 기반의 얼터너티브 팝 장르의 곡으로, 세상의 시선에 흔들리지 않고 두려움 없이 앞으로 나아가는 르세라핌의 당찬 모습을 이야기한다. 방시혁 총괄 프로듀서를 필두로 방탄소년단의 '라이프 고즈 온(Life Goes On)'을 작업한 싱어송라이터 블러쉬와 미국 팝 아티스트 데스티니 로저스 등 초호화 작곡가진이 눈길을 끈다.
이외에도 태민의 '크리미널(Criminal)', X1의 '플래쉬(FLASH)'를 만든 프로듀서팀 13, 빅히트 뮤직 소속 프로듀서 슈프림 보이, 싱어송라이터 아비어 등 국내외 유수의 작가진이 의기투합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방시혁 총괄 프로듀서의 진두지휘 아래 얼터너티브 팝, 디스코-펑크, R&B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이 르세라핌의 스타일로 탄생했다.
한편 르세라핌은 오는 27일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하며, 내달 2일 데뷔 앨범을 발매하고 같은 날 오후 8시 온⋅오프라인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