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T 'FREAK SHOW' 20일 정식 발매
귀신과 함께 하는 판타지 코미디물...MBC 23일 첫방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TOMBOY'로 고공행진 중인 (여자)아이들의 리더 전소연이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 OST에 참여한다.
독특한 이미지로 독보적 걸크러쉬를 대표하는 걸그룹 (여자)아이들 리더인 전소연의 OST 가창 소식으로 '지금부터, 쇼타임!'은 첫 방송 전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전소연이 부른 'FREAK SHOW'는 19일 오후 12시 OST 제작사 뮤직그라운드 공식 SNS에 티저가 공개된 직후, 20일 오후 6시에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식 발매됐다.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전소연이 귀신 공조 코믹 수사극 '지금부터, 쇼타임!'의 첫 OST주자로 나섰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2022.04.21 digibobos@newspim.com. |
전소연의 'FREAK SHOW'는 역사상 최고로 꼽히는 바이올리니스트이자 작곡가인 파가니니(Paganini)의 'Caprice No.24'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하드 트랩(Hard Trap) 장르이며, 전소연 특유의 걸크러시한 목소리와 잘 어우러져 '지금부터, 쇼타임!'을 즐기는 시청자들의 흥을 깨워줄 곡이다.
인기 걸그룹 '(여자)아이들'의 리더로, 작곡과 작사, 프로듀싱뿐 아니라, 랩, 댄스, 노래까지 수준급 실력을 갖춘 전소연은 개성 있는 콘셉트를 추구하는 동시에, 대중의 마음까지 사로잡는 능력으로 꾸준히 호평을 받고 있다.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여자)아이들 리더 전소연은 랩, 댄스, 노래는 기본이고 작곡과 작사, 프로듀싱에도 수준급 실력을 발휘하고 있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2022.04.21 digibobos@newspim.com |
'지금부터, 쇼타임!'은 잘나가는 카리스마 마술사 차차웅(박해진 분)과 정의로운 열혈 순경 고슬해(진기주 분)의 귀신 공조 코믹 수사극이다. 촬영 전부터 이미 전 세계 190여 개국의 해외 OTT에 선판매되어 올 상반기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지금부터, 쇼타임!'은 앞서 공개된 티저에서부터 눈을 뗄 수 없는 환상적인 마술쇼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귀신과 함께하는 판타지 코미디 '지금부터, 쇼타임!'은 오는 4월 23일(토) 저녁 8시 40분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저녁 MBC, wavve(웨이브), 쿠팡플레이에서 만나볼 수 있다.
digibobo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