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까지 몰입해서 볼만큼 재밌다"
[서울=뉴스핌] 임성봉 기자 = LG디스플레이는 OLED TV의 게이밍 성능을 알리는 영상 'NO OLED NO GAME' 시리즈가 최근 누적 조회수 1억회를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해당 영상은 ▲슈팅 ▲배틀 ▲어드벤처 등 3편으로 구성됐다. 그 중 조회수가 가장 높은 슈팅 편은 OLED TV 특유의 빠른 응답속도가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고객경험을 제공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LG디스플레이 'NO OLED NO GAME' 영상 시리즈 '슈팅 게임'편 중 한 장면 [사진=LG디스플레이] |
게이머가 즉시 발사 버튼을 눌러도 게임 속 캐릭터들이 신호를 제때 전하지 못해 제압당하는 장면과 함께 '당신은 언제나 빨랐다. 디스플레이가 그렇지 못했을뿐'이라는 메시지를 대비시켰다.
배틀 편에서는 게임 캐릭터의 미세한 동공 움직임까지 표현하는 OLED TV의 뛰어난 화질을 강조했다. 어드벤처 편에서는 OLED의 완벽한 블랙과 다채로운 색감 덕분에 게임에 완전히 몰입한 게이머의 표정을 생생하게 담았낸 것이 특징이다.
이 영상 시리즈에는 "끝까지 몰입해서 볼만큼 재밌다", "실제 경험해본 내용이어서 더욱 공감가고 인상적이다" 등의 의견이 줄을 잇고 있다.
LG디스플레이의 OLED TV 패널은 응답속도가 0.1ms 이하로 현존 TV 중 가장 빠르며 눈의 피로를 유발하는 유해 블루라이트 방출량도 업계 최저 수준으로 낮췄다. 앞서 LG디스플레이의 OLED TV 패널은 업계 최초로 영국 시험·인증기관 인터텍과 독일 인증기관 티유브이 라인란드로부터 게이밍 성능 인증을 동시에 획득하기도 했다.
진민규 LG디스플레이 라이프 디스플레이 프로모션 담당은 "고퀄리티 영상을 통해 게이머들에게 다가간 것이 이번 영상의 인기 비결"이라며 "최고의 화질과 빠른 응답속도 등 OLED만이 제공할 수 있는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알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imbo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