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정윤 기자= 우리은행은 '2022 LCK 스프링 결승전'에 맞춰 LCK 팬들과의 소통강화와 결승전의 재미를 한층 더하기 위해 'LCK 결승전 이벤트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롤을 몰라도! 롤은 알아도! 오히려 좋아!'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진=우리은행) |
'LCK 결승전 이벤트 라이브 방송'은 3월 29일 오후 6시부터 약 한 시간 동안 진행되며, 원하는 고객은 누구나 우리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에 접속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번 라이브방송은 LCK 경기의 중계를 맡은 전용준 캐스터와 윤수빈 공식 아나운서가 진행하며 ▲돌발퀴즈 ▲실시간 채팅 선정 등 각종 이벤트를 통해 결승전 티켓과 피규어 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실시간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아울러 '롤을 몰라도! 롤은 알아도! 오히려 좋아!' 이벤트는 LCK 관련 간단한 퀴즈 풀기(이벤트1), 결승전 참여 사연 접수(이벤트2), 라이브방송 당일 참여 시 경품지급(이벤트3), 결승전 승부 및 MVP 예측(이벤트 4)하는 4가지의 이벤트로 구성되며, 4월 2일까지 우리WON뱅킹에서 참여 가능하다.
우리은행 관계자는"우리은행과 함께하는 '2022 LCK 결승전'을 더욱 재밌게 즐기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라이브방송과 같이 LCK 팬과의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재밌는 이벤트와 콘텐츠를 계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jyoo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