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뉴스핌] 순정우 기자 = 염태영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지사 예비후보가 경기도지사 선거 승리를 위해 <염태영 캠프>의 시민 선거대책위원장 및 자원봉사자를 공개 모집한다.
[서울=뉴스핌] 이형석 기자 = 염태영 전 수원시장이 21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6.1 지방선거 경기도지사 출마를 선언하고 있다. 2022.03.21 leehs@newspim.com |
22일 염태영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지사 예비후보의 <염태영 캠프>는 시민이 주인이라는 풀뿌리 민주주의 정신을 기반으로 도민과 소통하는 캠프를 지향하며, 경기도 31개 시·군 지역별 거점 시민 선거대책위원장들과 함께 책임 있는 선대위를 구성해 운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프로젝트를 통해 시민 참여 및 영상 제작 등으로 선대위 메시지 홍보 등 여러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염태영 캠프>의 시민 선거대책위원장 및 자원봉사자 모집은 1차로 3월 21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하며, 만 18세 이상 경기도 거주자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모집 방법은 염태영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지사 예비후보의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 유튜브 등에 공고된다.
한편, 염태영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지사 예비후보는 <염태영 캠프>의 캠프명과 슬로건을 공모한다. 참여를 원하는 시민들은 3월 21일부터 26일까지 SNS 게시글의 신청 링크에 있는 설문지를 제출하는 방법으로 접수하면 된다.
jungwo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