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용석 기자 = 최근 새 골프화를 공개한 아디다스골프가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아디다스골프(대표이사 곽근엽)는 신제품 골프화 '투어360 22' 런칭을 기념, 27일까지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 |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17년 역사를 가진 전설적인 골프화 '투어360'의 2022년 버전 '투어360 22'를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새 제품은 신체 밸런스를 잡아주는 무게 시스템과 함께 말랑말랑한 '스파이크모어 트랙션'을 통해 접지력을 한층 강화시켰다. 골린이부터 투어선수까지 두루 좋은 착화감을 경험할 수 있다. 이와함께 그동안 만들어진 아디다스 골프화도 볼수 있다.
아디다스 골프 관계자는 "최신 트렌드의 거리인 가로수길에서 팝업스토어를 2달간에 걸쳐 진행한다. 이번 달은 신제품 골프화 위주로 한뒤 4월2일부터는 의류 제품도 함께 할 예정이다. 기능성은 물론 멋진 골프화와 의류 등을 통해 MZ세대 등에게 어필하려 한다"라고 설명했다.
![]() |
팝업스토어 내부 모습. [사진= 아디다스골프] |
아디다스측은 신세대 트렌드의 상징인 가로수길에서 여는 만큼 젊은 세대들인 MZ세대를 겨냥했다. 팝업스토어는 최근 미술과 디자인 분야를 넘나들며 공간 전체의 조형미를 완성시켜주는 설치 미술가 임수미 작가가 공간 및 전시 총괄 기획을 맡았다. 젊은층이 즐길만한 포토 제닉한 공간을 곳곳에 마련, MZ세대 골퍼들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열흘 동안 오전11시부터 오후8시까지 운영되는 팝업 스토어에서는 구매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준비돼 있다. 골프화 및 액세서리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소정의 특별 증정품을 제공한다.
fineview@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