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셀럽파이브 송은이, 김신영, 안영미, 신봉선이 넷플릭스 '셀럽은 회의 중'을 통해 뭉친다.
넷플릭스는 코디미 스페셜 '셀럽은 회의 중'의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셀럽은 회의 중' 메인 포스터 [사진=넷플릭스] 2022.03.10 alice09@newspim.com |
'셀럽은 회의 중'은 넷플릭스 단독 코미디쇼를 제안받은 셀럽파이브 멤버들의 우당탕탕 아이디어 회의를 담아낸 코미디 스페셜이다.
웹 예능, 유튜브, 팟캐스트 등 뉴미디어 예능의 흐름을 만들어 가고 있는 송은이와 기발한 아이디어와 재치 있는 입담, 최근에는 부캐 '둘째이모 김다비'로 대활약한 김신영, 아슬아슬한 19금 토크와 댄스로 보는 이들에게 긴장감 넘치는 웃음을 선사하는 안영미, 타고난 예능감과 솔직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신봉선이 뭉쳐 신선하고 내추럴한 매력을 선보인다.
또 재미와 웃음을 위해서라면 새로운 도전도 마다하지 않는 셀럽파이브 멤버들은 해외 진출의 발판이 될 수 있는 '넷플릭스 단독 코미디쇼'를 제안받고, 이를 준비하기 위한 회의 과정을 꾸밈없이 있는 그대로 보여줄 예정이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셀럽파이브 멤버들의 회의 현장을 유쾌하게 담아냈다.
'글로벌 스타'를 꿈꾸던 셀럽파이브 멤버들이 해외 진출의 발판이 될 수 있는 '넷플릭스 코미디쇼'를 제안받고, 이를 준비하기 위해 끝없이 회의하는 과정을 유쾌하게 담아낸 페이크 다큐 형식의 코미디 스페셜 '셀럽은 회의 중'은 내달 1일 전 세계 시청자들과 만난다.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