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자릿수 규모 인원 채용...다음달 6일까지 서류 접수
3년 이상 실무 개발 경력직 선발
[서울=뉴스핌] 진현우 인턴기자 = 네이버웹툰은 '상반기 네이버웹툰 경력 개발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채용 인력은 총 두 자릿수 규모이며 최소 3년 이상의 실무 개발 경력직을 선발한다. 서류 접수는 이날(27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진행되며 네이버웹툰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사진=네이버웹툰] |
모집 분야는 소프트웨어 개발 직무에서 ▲백앤드(BE) ▲프론트엔드(FE) ▲안드로이드 앱 ▲iOS 앱 ▲빅데이터 플랫폼 등 5개 부문과 인공지능(AI)/머신 러닝(ML) 직무에서 ▲AI 연구원과 AI 연구 엔지니어 ▲MLOps 엔지니어 ▲데이터 과학자 ▲불법 콘텐츠 엔지니어 ▲콘텐츠 보안 AI 엔지니어 ▲추천 시스템 AI 엔지니어 등 6개 부문이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접수 ▲프리 인터뷰 ▲실무 기술 면접 ▲최종 임원 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중간 과정에 온라인 인성 검사가 포함된다. 네이버웹툰 관계자는 "면접 전형은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온라인 화상 면접 진행을 예정하고 있다"고 말했다.
네이버웹툰 박찬규 최고기술책임자(CTO)는 "세계를 무대로 네이버웹툰과 함께 글로벌 시장에서 영향력과 입지를 확보하고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개발자를 발굴하고자 이번 공개 채용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hwj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