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티커머스·모바일 전 채널에서 열어
[서울=뉴스핌] 신수용 기자 = 롯데홈쇼핑은 오는 26일까지 명절 인기 상품을 집중 편성한 '설 마음 한 상' 특집전을 연다고 17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프리미엄 상품을 사전에 대량 확보해 집중 편성하고 ▲선물하기 ▲빠른 배송 ▲대량 주문 등 관련 서비스를 강화할 방침이다.
행사 기간 중 상품 재구매 횟수와 주문금액에 따라 최대 100만 원의 적립금을 제공하고 신용카드 할인과 모바일 앱 적립 등 혜택도 확대한다.
[사진=롯데홈쇼핑] 신수용 기자 = 2022.01.17 aaa22@newspim.com |
행사기간 TV홈쇼핑에서는 고품질 가정간편식을 선보인다. 오는 19일 오후 3시 40분에는 3시간동안 명절반찬 특집 방송을 진행하며 '심영순 민어굴비'와 '서분례 청국장'을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홈쇼핑의 대표 식품 프로그램도 단독 기획 상품을 중심으로 명절 음식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오는 20일 오후 5시 40분 '김나운의 요리조리'에서 '동원산업 참치회세트'를 판매하다. 오는 21일 오후 5시 40분에는 '최현석 직화 스테이크' 등 육류 간편식을 22일 오전 9시20분에는 '최유라쇼'에서 등심·국거리·불고기를 각 400g씩 구성한 '횡성축협 한우 정육세트' 등을 선보인다.ㄹ
모바일 생방송 '엘라이브'에서도 오는 18일 오후 6시 'LA갈비'와 블랙 앵거스 살치살'을 하나의 세트로 구성한 가정간편식을 소개한다. 20일 오후 6시에도 '한우 선물세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온라인몰에서는 한우·과일·수산식품을 구매 시 최대 10%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특집 행사를 진행한다.
티커머스 채널 '롯데원티비'에서도 과일·수산물·명절 차림세트를 소개한다. 주요 상품은 '고급 과일세트'를 비롯해 전남 완도 특산물 '활전복'과 고급 선물 '영동 반건시 곶감'을 준비했다.
aaa2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