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국시 PCR 검사비 무료에 1인당 100달러 지원도
사이판은 백신 2차 접종률 96.7%로 귀국시 격리면제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모두투어는 아시아나항공과 티웨이항공으로 2월 한 달 동안 주 2회 (토·일 각기 4박5일) 패턴의 '사이판 청소년 반값 프로모션' 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겨울 시즌 대표 휴양지 사이판은 지난해 7월부터 시행된 트래블버블(여행안전권역)이 상호 방역체계에 대한 깊은 신뢰를 바탕으로 현재도 안정적으로 유지되고 있고 현재 기준 유일한 귀국 후 격리 면제 국가다.
현재 2월까지 모든 출발일에 적용되는 혜택인 '$300 상당의 귀국용 PCR 검사비 지원'과 트래블버블을 통한 '여행객 1인마다 $100 지원'에다 '백신 접종 완료 청소년 대상 반값 할인 프로모션'을 추가했다. 기존 12세 미만에 적용하던 소아 50% 할인을 봄방학 기간 2월 한 달 동안 18세 미만으로 확대하여 성인 2명과 동반하는 청소년 1인은 성인의 반값 할인이 적용된다.
트래블버블을 통한 여행객이란 여행사를 통한 패키지 일정으로 2인 이상의 인원이 같은 일정으로 여행하는 경우를 말한다.
'사이판 월드리조트 슈페리어룸 5일'은 지상 낙원이라 불리는 사이판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대표 휴양 상품이다. 월드리조트는 전 객실이 남태평양을 바라보는 오션뷰이고 사이판 최대 워터파크를 보유하고 있다. 특전으로 공항과 호텔 간 이동 서비스, 전 일정 호텔 조식·석식 포함과 아일랜드 관광 등이 제공되고 리조트 내에서 사이판 문화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해양 액티비티를 무료 이용할 수 있다.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사이판 코랄오션 리조트 [사진=모두투어] 2022.01.12 digibobos@newspim.com |
제주항공을 이용하여 2월 출발부터 바로 예약이 가능한 '사이판 코랄오션 리조트와 코랄C.C'를 연계한 골프 상품도 있다. 4일, 5일 체류 일정에 따라 각각 36홀, 54홀 라운드가 진행되며 현지서 동반자 조인 진행도 가능하여 인원 모집에 대한 부담 없이 예약이 가능하다.
특히 코랄오션 리조트는 럭셔리와 웰니스 힐링을 컨셉으로 리모델링하여 올해 1월 1일 새롭게 오픈하였고 리조트 내부에 위치한 코랄오션포인트C.C는 남태평양 코발트빛 해안가를 따라 설계된 사이판 유일의 PGA 규격 골프장으로 화창한 날씨에 여유로운 황제 골프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모두투어 사이판 상품 담당자는 "사이판은 백신 2차 접종률이 96.7%로 높은 편이고 현지 주민과 여행자들의 안전 강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는 곳"이라며 "국내 청소년 백신 접종률 증가 추세와 봄방학 시즌에 맞춰 청소년 반값 할인 혜택을 추가 했다." 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digibobo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