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카카오TV 오리지널 '며느라기2…ing'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카카오TV는 23일 내년 1월 8일 첫 공개되는 '며느라기2…ing'에서 박하선에게 찾아온 뜻밖의 소식과 함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첫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며느라기2' 티저 [사진=카카오TV] 2021.12.23 alice09@newspim.com |
이번 작품은 혹독한 며느라기를 벗어나려는 박하선(민사린 역)의 K-임산부 성장일기를 그린다.
앞서 결혼 한달 차 새내기 며느리의 '시월드 격공일기'로 대한민국을 뒤흔들었던 '며느라기' 시즌1은 초보 며느리의 좌충우돌 시월드 에피소드를 생생하게 그려내며 작품성과 완성도, 그리고 화제성까지 골고루 인정을 받았다.
그 뜨거운 관심과 열기를 고스란히 이어갈 '며느라기2...ing'는 한층 더 진해진 배우들의 케미스트리와 더욱 확장된 공감을 선사할 순도 100%의 리얼한 에피소드를 예고한다.
첫 티저 영상은 민사린, 무구영(권율) 부부와 시댁 식구들이 한 자리에 모두 모인 장면으로 시작된다. 온 가족이 총 출동한 자리지만, 오고 가는 대화도 없이 서로 눈치만 보고 있는 오묘한 분위기에 의미심장한 느낌의 배경음악이 더해져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민사린과 그녀의 손윗동서 정혜린(백은혜), 두 며느리는 자리 배치마저 시댁 식구들과 대척점을 이루고 있어 긴장감을 더욱 배가시키는 가운데, 이들의 남편인 무구영과 무구일(조완기)은 멋쩍은 웃음을 짓고 있어 아내와 부모님 사이에서 더욱 능숙해진 남편으로서의 노하우를 선보일 수 있을지, 그 활약을 기대케 한다.
영상 말미에는 "나의 힘들었던 며느라기도 해피엔딩을 맞을 줄 알았다. 그 일이 생기기 전까지는"이라는 민사린의 내레이션으로 분위기가 반전된다. 이후 임신 테스트기 결과를 보고 깜짝 놀라는 민사린의 모습이 등장해 시즌2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카카오TV 오리지널 '며느라기2…ing'는 내달 8일 첫 공개되며,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에 방영된다.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