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크라이슬러·피아트 차량 대상
연말까지 차량 점검 및 전 부품 15%↓
[서울=뉴스핌] 김기락 기자 = 스텔란티스코리아는 12월 31일까지 지프, 크라이슬러, 피아트 차량을 대상으로 전국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2021 윈터 서비스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스텔란티스코리아는 캠핑, 글램핑, 차박 등 아웃도어를 사랑하는 고객들이 다가올 겨울에도 보다 안전한 주행을 할 수 있도록 차량 주요 체크 포인트 무상 점검 서비스는 물론, 정비가 필요한 모든 부품을 15% 할인한다.
[서울=뉴스핌] 김기락 기자 = [사진=스텔란티스코리아] 2021.11.29 peoplekim@newspim.com |
특히 겨울철 미끄러운 노면에서 발생할 수 있는 사고와 직결되는 브레이크 패드, 브레이크 디스크, 브레이크 오일의 교체 및 수리는 20%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 고객만족의 일환으로 18년식 차량부터 15% 할인된 가격으로 차량 내 맵 업데이트를 제공할 예정이며, 일부 차종에 대해 한정 수량 진행된다.
스텔란티스코리아 제이크 아우만 사장은 "스텔란티스 코리아는 최고의 고객 경험과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하고 있다"며 "올해는 겨울이 빨리 찾아와 그 어느때보다 춥고 긴 겨울이 예상되는 만큼, 미리 점검을 통해 안전하고 쾌적한 운행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텔란티스코리아 고객 지원 센터와 전국 18개 지프 공식 서비스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연장 보증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5만원 상당의 캠핑 용품을 증정한다. 연장 보증 상품을 구매하면 기본 보증 기간(3년/6만km)이 만료되더라도 5년 또는 10만km 도래 시점까지 보증 연장이 가능하다.
peoplekim@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