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지역 숨어 있는 상인 찾기
문파 보스 소환 이벤트 동시 진행
[서울=뉴스핌] 김정수 기자 = 엔씨소프트는 멀티플랫폼 대규모 다중접속 역할수행게임(MMORPG) '블레이드 앤소울2(이하 블소2)'가 '비사문의 비밀 지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용자는 ▲풋사과 도치를 잡아라! ▲비사문 비밀 상인을 찾아라! ▲주말 깜짝 등장 보스를 처치하라! 등 3종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블소2는 다음 달 6일 정기점검 전까지 인게임 재화(금화)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비사문 비밀 상인'을 운영한다. 마을 및 주요 지역에 숨어있는 '비사문 비밀 상인'을 찾으면 주문서, 충전석, 소울 파편 등을 구매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엔씨소프트] |
이용자는 '풋사과 도치'를 처치하고 대량의 경험치와 주문서, 빛나는 용봉탕, 영석결정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풋사과 도치'는 반달호수, 태록림, 비옥대지 지역에 등장한다.
엔씨소프트는 이벤트 기간 중 보스 몬스터 '초령목' '홍린'을 추가 공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초령목'과 '홍린'은 주말 이틀 동안 12시와 22시 정각에 추가로 총 4회 출현한다.
블소2는 신규 '테일'을 추가하고 보상을 상향했다. 테일은 해로운 야수를 처치하거나 지역 곳곳의 다양한 캐릭터들의 의뢰를 수행하는 모험 콘텐츠다. 이용자는 태록림과 비옥대지 지역에서 신규 테일을 공략할 수 있다.
엔씨(NC)는 문파 보스 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문파원이 10명 이상인 문파는 보스를 소환하여 함께 전투를 벌이고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freshwater@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