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서울=뉴스핌] 김경민 기자 = 제일약품은 2021년 하반기 영업, 마케팅, 홍보, 품질, 생산 및 연구개발직 등 신입·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제일약품은 대규모 공채 모집 대신 수시 채용 방식을 적용해 신입사원을 뽑고 있다. 인력이 필요할 때마다 수시로 직무 별 특화된 인재를 채용하고 실제 업무에 필요한 직무역량과 전문성을 중심으로 선발하고 있다.
[사진=제일약품 제공] |
모집분야는 ▲영업 ▲마케팅 ▲홍보 ▲품질 ▲생산 ▲연구개발(R&D) 전 분야다.
신입·경력 지원자격은 각 부문별로 다양하며, 연구직의 지원자격은 석·박사 학위 소지자다.
입사 지원은 오는 14일 화요일 오후 6시까지 제일약품 채용 포털 사이트 '제일리쿠르트'에서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온라인 AI인적성검사, 1차 면접, 2차 면접 등을 거쳐 최종 입사자를 선발할 계획이다.
서병구 제일파마홀딩스 경영기획실장은 "현재 제약바이오 분야는 코로나19 팬데믹을 관통하며 매우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며 "급변하는 산업환경에 대응하고 성공적인 미래를 함께 할 인재를 기다린다"고 말했다.
1959년 창립한 제일약품은 분야별 전문성 강화와 사업별 집중화를 위해 지난 2017년 지주회사 체제로 전환하고 제일파마홀딩스, 제일약품, 제일헬스사이언스, 제일앤파트너스로 계열분리했다.
kmkim@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