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아신전'의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넷플릭스는 19일 '킹덤:아신전'에서 생사초의 기원과 비밀로 얽힌 4인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킹덤:아신전' 캐릭터 포스터 [사진=넷플릭스] 2021.07.19 alice09@newspim.com |
이번 작품은 조선을 뒤덮은 거대한 비극의 시작인 생사초와 아신의 이야기를 담은 '킹덤' 시리즈의 스페셜 에피소드이다.
먼저 공개된 포스터는 생사초의 기원이 숨겨진 북방에서 피할 수 없는 운명으로 얽히고설킨 아신, 민치록, 타합, 아이다간의 모습을 담았다.
전지현이 맡은 아신은 한순간에 가족과 터전을 잃고 깊은 한을 지니게 된 인물이다.
또 '킹덤'과 '킹덤:아신전'을 잇는 징검다리가 될 민치록 역은 박병은이 연기하며, 굳은 신념과 나라에 대한 충심으로 가득찬 인물을 그릴 예정이다.
아신의 아버지이자 성저야인들을 통솔하는 타합은 묵직한 존재감을 드러내는 김뢰하가 맡았다.
아울러 구교환은 파저위의 부족장이자 잔혹한 성정으로 북방을 넘어 조선에까지 위세를 떨친 아이다간으로 분해 열연을펼친다.
조선을 덮친 비극의 씨앗, 북방에서 자라나는 생사초의 비밀을 두고 운명처럼 얽힌 아신, 민치록, 타합, 아이다간, 이 네사람이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킹덤:아신전'은 오는 23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