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협회 '2021 KPEI' 코웨이 비데 8년 연속 1위 달성
저소음 냉각기술, 3단계 자동살균 등 소비자 인정
[서울=뉴스핌] 조석근 기자= 코웨이는 한국마케팅협회 주관 '2021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 조사에서 정수기 및 비데 부문 1위를 달성했다고 22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는 소비자가 구매 결정 과정에서 고려하는 불안 요소를 측정해 제품 및 서비스의 안심 수준을 평가하는 조사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우수한 품질 및 서비스 경쟁력을 인정 받아 정수기 부문 6년 연속, 비데 부문 8년 연속 대상을 기록했다.
[서울=뉴스핌] 코웨이 CI |
코웨이는 제품 기술력 및 품질 향상을 위해 R&D 역량을 지속 강화하고 고객 관점의 서비스를 개발했다는 점이 평가를 받았다. 인기 제품인 아이콘 정수기는 혁신 냉각기술로 제품 내 컴프레셔를 없애 크기를 획기적으로 줄였다. 소음이 적어 정수기 최초로 영국 소음저감협회 국제인증마크인 '콰이어트(Quiet) 마크'를 획득했다.
코웨이 스타일케어 리모트 비데는 3단계 자동 살균 기능으로 위생을 강화해 호평을 받았다. 유로, 노즐, 도기를 매일 자동 살균해 비데 속의 고인 물을 깨끗이 비우고 사용할 때마다 노즐을 세척한다.
코웨이 심병희 마케팅실장은 "물과 공기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와 기술 혁신에 주력한 결과 높은 제품 안전성과 소비자 신뢰를 인정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를 기반으로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건강한 삶의 가치 실현에 앞장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mysu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