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팝스타 빌리 아일리시가 신곡 발표와 함께 정규앨범 발매를 예고했다.
30일(한국시간) 빌리 아일리시의 새 싱글 '유어 파워(Your Power)'를 전 세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팝스타 빌리 아일리시 [사진=유니버설뮤직] 2021.04.30 alice09@newspim.com |
이 곡은 빌리 아일리시가 직접 작사에 참여했으며, 친 오빠인 피어니스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유튜브 트랜딩 영상으로 전 세계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새 싱글 발표와 함께 빌리 아일리시는 공식 SNS를 통해 오는 7월 30일 발매 예정인 두 번째 정규앨범 '해피어 댄 에버(Happier Than Ever)'의 커버 아트와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는 지난해 발표한 히트 싱글인 '마이 퓨처(my future)' '데어포 아이 엠(Therefore I Am)'을 비롯해 이날 공개된 '유어 파워' 등 다채로운 16곡이 수록된다.
특히 '그래미 어워드' 5관왕의 영예를 가져다준 앨범 '웬 위 올 고 투 슬립, 웨어 두 위 고(WHEN WE ALL GO TO SLEEP, WHERE DO WE GO?)' 이후 두 번째 정규를 발매하는 만큼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빌리 아일리시는 "'유어 파워'는 많은 사람들이 직접 겪은 다양한 경험들을 표현한 곡으로, 이 곡을 통해 공감대가 형성되기를 바란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어 두 번째 정규앨범에 대해 "지금까지 작업한 것 중 가장 만족스럽다. 전 세계 팬들이 얼른 들어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그래미 어워드 '올해의 레코드 부문'을 수상한 빌리 아일리시의 새 싱글은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두 번째 정규 앨범은 오는 7월 30일 발매된다.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