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공식 '곰곰커플' 안은진과 김대명이 같은 광고에 함께 출연하며 팬들의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23일 공개된 한 세탁-건조기 광고 속 안은진은 드라마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김대명과 조이현에게 새로 구입한 세탁-건조기에 대해 만족스럽게 소개한다. "우리집 세탁-건조기 바꾼거 알지, 근데 애들은 좀 다른 것 같아"라며 사랑스러운 표정 연기로 '러블리 추민하'의 귀환을 예고했다.
안은진과 김대명이 출연 광고 |
병원이 아닌 카페처럼 보이는 공간에서 오랜만에 대중들 앞에 모습을 드러낸 세 사람의 만남은 많은 이들에게 반가움을 안기고 있다. 시즌2의 방영이 한차례 연기되면서 시즌1을 정주행 하거나 출연 배우들의 예능 출연 소식 및 일상을 공유하는 방식으로 아쉬움을 달래야 했던 팬들에게는 엄청난 '떡밥'이라는 반응이다.
실제로 공개된 영상에는 "광고를 찾아서 볼 줄 몰랐다ㅋㅋㅋㅋ", "진짜 슬의생 보는 느낌", "모델 조합 너무 신선하다" 등의 댓글이 쏟아지고 있다.
안은진은 지난해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산부인과 레지던트인 '추민하'역을 열연해 큰 관심을 받았다. 이후 그는 연기 뿐 아니라 예능과 광고까지 접수하며 '대세 배우'로 인정받았다.
한편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연출 신원호, 극본 이우정)은 병원에서의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로 시청자의 따뜻한 공감을 불러 일으키며 큰 사랑을 받았다. 시즌2는 오는 6월 17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안은진과 김대명이 출연 광고 |
whits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