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가 6월 첫 방송 날짜를 확정지었다.
tvN은 15일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가 오는 6월 17일로 첫 방송 날짜를 확정지었다"고 밝히며 대본 리딩 현장을 공개했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사진=tvN] 2021.04.15 alice09@newspim.com |
이 작품은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이다.
지난해 3월 방영된 시즌1은 배우들의 연기 시너지와 케미, 소소한 이야기가 가진 진정성이 힘을 발휘하며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공감을 얻었다.
특히 주 1회라는 새로운 시청 패턴과 계획된 시즌제로 작품의 완성도를 높였고 최종회는 14.1%(닐슨, 전국 유료가구기준)이라는 자체 최고 시청률로 마무리해 시즌2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신원호 감독은 대본 리딩에 앞서 "저희가 해왔던 작고 소소한 이야기, 더 따뜻하고 농밀하게 그려낼 생각"이라며 시즌2에 대한 각오를 전했다.
이어 제작진은 "이미 환상의 팀워크를 선보인 바 있는 신원호 감독과 이우정 작가 그리고 배우들의 더 깊어진 찐케미를 기대하셔도 좋다. 기다려주신 만큼 좋은 작품으로 보답해드리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슬기로운 의사생활2'는 오는 6월 17일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