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 스토리 역량 발휘할 인재 모집...내달 16일 서류 마감
[서울=뉴스핌] 이윤애 기자 = SK이노베이션은 2021년 SK이노베이션 계열 상반기 신입사원을 채용한다고 29일 밝혔다.
SK그룹 계열사 가운데 가장 먼저 채용에 나선 SK이노베이션은 역대 최대 규모인 세 자릿수를 채용할 예정이다. 채용 과정도 기존 대비 단축해 속도감 있게 진행할 예정이다.
SK이노베이션 채용 담당자는 "SK이노베이션의 그린밸런스2030 달성을 위한 파이낸셜 스토리(Financial Story)에 공감하고 친환경 에너지와 소재 중심 기업 추구를 위해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인재 선발에 중점을 둘 것"이라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이윤애 기자 = SK이노베이션은 2021년 SK이노베이션 계열 상반기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사진=SK이노베이션] 2021.03.29 yunyun@newspim.com |
또한 친환경 및 신사업을 추진할 수 있는 테크(Tech)와 글로벌 경쟁력을 바탕으로 직무 별로 즉시 업무 수행이 가능한 인력을 중심으로 채용할 계획이다.
신입사원 채용 공고는 이날부터 SK그룹 채용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SK이노베이션의 전문 보도채널 스키노뉴스와 유튜브 채널 등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통해 채용과 관련된 추가적인 정보를 지원자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채용담당자가 직접 소개하는 SK이노베이션 계열 개요, 사업 현황, 기업 문화, 구체적인 채용 안내 및 채용 직무에 대한 설명 등 지원자를 위한 맞춤형 컨텐츠를 순차적으로 전달하게 된다.
SK이노베이션 신입사원 채용은 다음달 16일에 서류 접수가 마감되며 약 2달 간 서류심사, 필기 및 면접 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는 6월말 경 발표해 7월 초 입사 예정이다.
yunyu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