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유퀴즈 온 더 블럭(유퀴즈)'가 방탄소년단의 출연으로 역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25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4일 방송된 tvN '유퀴즈'가 6.740%(전국 유료플랫폼 가입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수도권의 경우 8.206%로 역대 최고 시청률을 세웠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그룹 방탄소년단이 '유퀴즈'에 출연했다. [사진=tvN '유퀴즈' 캡처] 2021.03.25 alice09@newspim.com |
또 다른 시청률조사기관 TNMS에 따르면 '유퀴즈'는 전주 대비 10대 여자 시청률은 4.3%P, 10대 남자 시청률은 3.5%P 상승하면서 당일 방송한 지상파·종편을 포함한 모든 채널 프로그램을 제치고 10대 시청률 순위 전체 1위를 차지했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미국의 각종 시상식에 선 것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특히 슈가는 "부담이 크다. 본인이 바라지 않은 게 이루어지면 그게 그렇게 부담스러울 수가 없다. 음악 방송 1위, 단독 콘서트를 하면 가수의 인생이 끝나고 프로듀서의 인생이 시작될 줄 알았다"고 말했다.
이어 "근데 갑자기 빌보드를 갈 거란 생각을 하지도 못했다. 미국 시상식에 가는데 너무 무서웠다. 물어볼 사람도 없어서 앞이 깜깜했다"며 그간의 고충을 털어놔 시선을 끌었다.
한편 '유퀴즈'는 매주 수요일 저녁 8시40분에 방송된다.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