英 프리미엄 티, 이달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추가 입점
[서울=뉴스핌] 정경환 기자 = 오프블랙은 최근 문을 연 '더현대 서울 백화점'과 함께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입점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오프블랙 국내 유통을 전개하는 팀크래프트는 그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SSG닷컴 등 온라인 시장에 국한됐던 소비자 접점을 오프라인 채널 유통 확장으로 추진, 최근 더현대 서울 지하1층 식품관 쌍계명차 코너 론칭에 이어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에 이르면 이달 말 입점하기로 했다.
영국 프리미엄 티 '오프블랙' [사진=오프블랙] |
지난해 11월 국내 론칭한 영국 프리미엄 브랜드 오프블랙은 퓨처이즈핑크, 유아골든, 브라이튼업, 와일드앳하트, 다운타임 등 총 6종의 티를 유통하고 있다.
오프블랙은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스토어 입점을 시작으로 향후 다양한 오프라인 매장에 추가 입점하는 등 지속적인 판로 확대에 나서며 맛과 디자인을 앞세워 온·오프라인 시너지를 창출할 계획이다.
오프블랙 관계자는 "더현대 서울 식품관에서 오프블랙 제품을 시판하게 된 것은 단순히 오프라인 판매처 입점에 그치는 것뿐만 아니라 오프블랙 티 제품이 높은 품질과 브랜드를 갖추고 있음을 인정받은 것"이라며 "그동안 구매를 망설였던 고객들에게 상품을 직접 접해보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확장할 것"이라고 했다.
한편, 오프블랙은 더현대 서울 신규 입점을 기념해 트래블컵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hoa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