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 혜택·편의성 대폭 강화…디지털 플랫폼 특화
[서울=뉴스핌] 정탁윤 기자 = 하나카드(사장 장경훈)는 '카드 하나면 된다! 하나카드면 된다!'라는 슬로건 아래 'MULTI' 시리즈 신상품 3종을 3일부터 본격 판매한다고 밝혔다.
하나카드 'MULTI' 시리즈는 중 모든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하나머니를 조건 및 제한 없이 적립할 수 있는 ▲ 'MULTI Any', 'MULTI ON' 2종 상품과 주말주〮중 소비에 맞춰 월 최대 7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 'MULTI LIVING' 상품 1종이다.
[서울=뉴스핌] 정탁윤 기자 = 2021.02.03 tack@newspim.com |
'MULTI Any' 카드는 전월실〮적조〮건적〮립 한도 제한없이 ▲국내〮외 전 가맹점 0.7% 적립 ▲페이결제(삼성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원큐페이 등) 시 1.0% 적립 혜택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오프라인 쇼핑(마트, SSM, 백화점) 2.0% 적립 ▲딜리버리(배달의민족, 요기요) 3.0% 적립, ▲대중교통(버스, 지하철) 4.0% 적립 혜택을 전월 실적 조건없이 월 통합 최대 5만 하나머니까지 추가 제공한다.
모든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해외겸용으로 1만 2000원이다.
하나카드 영업그룹 박의수 그룹장은 "이번에 출시한 MULTI 시리즈 3종은 경쟁사 상품 대비 실적 허들을 낮추고, 디지털/언택트로 변화된 소비 트렌드에 맞는혜택을 강화해 하나카드의 차별화된 혜택과 디지털 편의성을 체감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며 "하나카드의 대표 브랜드 상품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MULTI' 카드 시리즈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tac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