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부터 성남시에 사회공헌활동
광주서도 사랑의 열매에 KF94 마스크 5만장 기부
[서울=뉴스핌] 구윤모 기자 = 대유위니아그룹의 가전 계열사인 위니아딤채와 위니아전자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지난 27일 경기도 성남시에 '위니아 KF94 마스크' 5만장을 기부했다고 29일 밝혔다.
위니아딤채·위니아전자는 코로나19로 필수품이 된 마스크가 생활 속 감염 예방에 가장 효과적인 것으로 판단하고 마스크 기부를 결정했다. 이번 기부 마스크는 코로나19 장기화와 지역사회 감염이 지속되고 있는 상황 속에서 코로나19 감염예방에 어려움을 겪는 사회 취약계층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서울=뉴스핌] 구윤모 기자 = 왼쪽부터 은수미 성남시장, 김혁표 위니아딤채 대표이사 [사진=위니아딤채] 2021.01.29 iamkym@newspim.com |
이번 전달식은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성남시청 시장실에서 김혁표 위니아딤채 대표이사, 은수미 성남시장 등 최소인원만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준비한 '위니아 KF94 마스크' 5만장은 성남시 자원봉사센터를 통해 감염 예방에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에게 전달된다.
김혁표 위니아딤채 대표이사는 "최근 코로나19 확진자가 감소세지만 생활 속 거리두기는 지속되는 만큼 감염예방에 효과적인 마스크를 기부하기로 결정했다"며 "위니아딤채와 위니아전자는 소외계층을 위해 적극적인 사회공헌 활동뿐만 아니라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지역사회에 모범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앞서 위니아딤채 · 위니아전자는 지난 27일 생산공장이 위치한 전라남도 광주에서도 광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위니아 KF94 마스크 5만장을 기부했다.
iamkym@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