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겨울방학을 맞아 취업 준비를 위해 토익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 늘어나는 가운데, 토익주관사 YBM이 고득점 대비 2021 최신판 'YBM 실전토익 1000 3탄'을 31일 출간한다고 밝혔다.
YBM은 30년이 넘는 토익 시험 운영 및 수험서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체 개발 문제를 담은 토익 시리즈를 펴내고 있다. YBM 스타트 토익, 전략 토익과 함께, 실전토익 1000제(1,2탄)는 수험생과 강사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에 출간된 'YBM 실전토익 1000 3탄'은 최신경향과 출제 의도를 정확히 반영하여, LC/RC 각 10세트의 실전문제를 수록했으며, 해설집, LC 음원 MP3 및 명강사 동영상 강의를 지원한다.
실제 시험에서 들을 수 있는 가장 빠른 속도로 LC 음원을 녹음했으며, PART 3, 4 전 문항에 패러프레이징을 선보이는 등 시중의 토익 실전서와 차별화했다. 고난도 실전 연습을 위해 추가로 고속버전, 소음버전 음원도 YBM Books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제공한다.
상세 해설집은 핵심 출제포인트를 수록하여, 수험생들이 틀리거나 실수하기 쉬운 문제를 집중적으로 분석해볼 수 있도록 했다. 높은 수준의 고난도 문제에 고난도 마크를 별도로 표기해 학습 활용도를 높였다.
또한, 파워토익 박혜원 강사와 김서진 강사의 교재 기반 동영상 강의를 무료 제공한다. YBM Books와 유튜브에서 제공되는 동영상을 통해 핵심문제 풀이와 빈출유형, 고득점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다. 특히 박혜원 강사의 'YBM 실전토익 1000 1,2편' 인강 유튜브 조회수는 현재 총 300만회를 넘을 정도로 수험생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YBM 관계자는 "2021 최신판은 변별력 높은 실전문제를 집약적으로 풀어볼 수 있도록 구성한 만점 대비서"라며 "양질의 고난도 문제를 학습하고자 하는 수험자들을 위해 높은 퀄리티의 문제유형을 엄선했다"고 전했다.
'YBM 실전토익 1000 3탄'은 출간 기념으로 도서 구매자에게 주요 교보문고 매장에서 도서교환권 1,000원, 영풍문고에서 YBM 토익 모의고사 1세트를 지원한다. 또한, 주요 인터넷서점에서는 기출문제 200문항(신규 FORM VOL.7)을 비롯하여 다양한 사은품을 지원하는 YBM 브랜드전 행사도 별도 진행 중이다. 인터넷 교보문고는 스티치 노트, 예스24는 젤펜, 인터파크는 북마크, 알라딘에서는 단어패드를 지원받을 수 있으며, 선착순 한정으로 포인트 차감을 통해 진행된다.
YBM 토익 |
whits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