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서영 기자 = 이케아 코리아가 12월24일부터 1월19일까지 안전하고 즐거운 랜선 홈파티를 꾸밀 수 있도록 돕는 홈퍼니싱 제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올해는 코로나19라는 특수한 상황 탓에 연말 모임도 '홈파티'와 '랜선파티'가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이케아는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더 많은 사람들이 집에서도 안전하고 재미있게 행복한 연말연시를 맞을 수 있도록 돕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서울=뉴스핌] 이서영 기자 = 이케아 코리아, 안전하고 즐거운 '랜선 홈파티' 위한 홈퍼니싱 제품 최대 70% 할인. [사진=이케아 코리아] 2020.12.22 jellyfish@newspim.com |
할인이 되는 제품은 랜선 홈파티 분위기를 한층 완성도 있게 꾸며줄 조명과 각종 텍스타일, 블루투스 스피커, 주방용품 등 다양한 홈퍼니싱 제품 200여개다.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주요 제품으로는 ▲별 모양의 스밀라 셰르나 벽 부착등, ▲ 화려한 색감의 면 벨벳 소재의 사랄레나 쿠션, ▲ 크리스마스 감성이 느껴지는 도프트민네 트레이, ▲ 홈파티에 즐거운 분위기를 더할 에네뷔 휴대용 블루투스스피커 등이다.
이번 행사는 이케아 전 매장(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과 이케아 코리아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며, 할인 적용 제품은 매장과 온라인 매장이 다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24일부터 이케아 코리아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타릭 오마카타르(Tariq Oumarkatar) 이케아 코리아 셀링 매니저는 "코로나19로 어려웠던 한 해를 마무리하며, 많은 사람들이 이케아 코리아가 준비한 더 낮은 가격의 홈퍼니싱 제품과 함께 안전하고도 특별한 방식으로 집에서 행복한 연말과 새해를 맞이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jellyfis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