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 최대 20대 정비 가능
추첨 통해 안마의자 등 증정
[서울=뉴스핌] 강명연 기자 = 볼보자동차코리아는 경기 서부 지역 고객 접점 및 네트워크 강화를 위해 부천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열었다고 14일 밝혔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공식 딜러 아주오토리움이 운영하는 볼보 부천 전시장은 연면적 1684.3㎡, 지상 4층 규모로 조성됐다. 서울과 인천을 잇는 교통 요지 부천에 위치해 일산, 분당판교 등으로 서비스를 제공받으러 갔던 경기 서부권 고객들의 접근성이 향상될 것으로 예상된다.
볼보 부천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전경 [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
지상 3층에 위치한 서비스센터는 오픈베이 2대, 워크베이 3대를 갖춰 일일 최대 20대 차량 정비가 가능하며, 볼보자동차 VCPA 프로그램을 이수한 테크니션이 '볼보 개인 전담 서비스(VPS)'를 통해 예약부터 수리·정비, 사후관리까지 일원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이윤모 대표는 "향후 전국 어디서든지 볼보자동차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인프라를 구축하는데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주오토리움은 이번 신규 개점을 기념해 한달 간 내방 및 입고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시장을 내방하는 고객에게 볼보 텀블러를, 서비스센터 입고 고객에게는 볼보 주차알림판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중 전시장·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바디프렌드 안마의자, 다이슨 청소기,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호텔 숙박권, 아이패드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unsaid@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