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제주로렌트카가 여행객들의 선택 폭을 넓히기 위해 수입차 렌트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주로렌트카는 중개업체에 지불해야 하는 수수료 부담을 줄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렌터카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이어 테슬라 모델3, 벤츠, BMW 등 다양한 수입차를 저렴한 가격에 빌릴 수 있는 수입차 렌트 서비스를 진행한다.
제주로렌트카 관계자는 "최근 국내 여행이 다시 활성화되고 있는데, 그중 가장 많이 찾는 여행지 중 한 곳이 제주도"라며 "맘먹고 계획한 제주도 여행을 보다 특별하게 보내고 싶은 이들 중 일부는 내륙생활에서 운전하기 어려웠던 외제차를 렌트하길 원한다. 이러한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내륙에 비해 저렴한 비용으로 수입차를 끌어볼 수 있도록 다양한 외제차를 보유하고 있으며, 추가적으로 더 들어올 예정이다"고 말했다.
제주로렌트카는 제주도 내 5개 중견 렌터카 업체가 공동으로 설립한 렌터카 직판 기업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
그 예로 지난해 말 무인단말기 키오스크 시스템을 도입했다. 키오스크는 무인시스템으로 렌터카 인수절차 시 발생되는 대기시간을 대폭 줄이는 등 복잡한 절차를 생략하고 고객들이 보다 신속하게 본인 인증을 거쳐 차량을 받을 수 있게 됐다.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렌터카 예약 시간 단축 시스템도 눈에 띈다. 공항과 렌터카하우스 간 무료 셔틀버스 서비스를 10분 간격으로 운영하고 있어 여행객들은 자신의 시간을 이동하면서 허비하지 않아도 된다. 또한 비행기 탑승 시간에 맞춰 차량 이용이 가능하고 제주도에 도착하자마자 바로 차량을 인수할 수 있다.
철저한 방역 시스템도 눈여겨볼 만하다. 사용 후 반납한 차량부터 보유하고 있는 모든 차량을 주기적으로 소독하며 코로나 감염에 대한 예방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매장 곳곳에도 손소독제를 비치하고 전 직원이 마스크를 착용하며 기본적인 위생관리도 철저히 지키고 있다.
제주로렌트카 문의는 전화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서 가능하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제주로렌트카'를 추가한 후 궁금한 사항을 문의하면 된다.
제주로렌트카 |
whits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