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계별 미션 수행하는 '방탈출' 컨셉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핌] 정탁윤 기자 =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전 회원을 대상으로 12월 한 달간 '방탈출'을 컨셉으로 한 '언택트(Untact) 방탈출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언택트 방탈출 게임'은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일상화된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라이프스타일 및 놀이문화가 변화하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오프라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방탈출 게임을 온라인으로 옮긴 이벤트다.
[서울=뉴스핌] 정탁윤 기자 = 2020.12.01 tack@newspim.com |
방탈출 게임처럼 미션을 완료해야만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총 6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단계별 미션은 신한카드의 온라인 및 2030세대 특화 상품과 관련돼 있다.
신한카드는 미션을 모두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호텔 식사권, 다이슨 에어랩, 에어팟 프로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행사 기간 중 이벤트에 응모하고 특화 상품 6종 중 하나 이상을 발급하는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Tall사이즈) 쿠폰 2매를 지급할 예정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본격적인 언택트 시대를 맞아 다양한 카드 상품과 젊은 세대의 새로운 놀이문화를 결합한 이색적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일상에서의 소소한 재미를 선사하고 더불어 끊임없이 소통할 수 있도록 즐겁고 재미난 이벤트를 진행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tac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