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 미 디지털 어시스턴트' 무상 장착 서비스
[서울=뉴스핌] 강명연 기자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겨울철 주요 부품과 액세서리 할인 등을 제공하는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오는 12월 1일부터 1월 9일까지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벤츠 코리아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겨울철 안전 운행과 차량 관리를 위한 주요 부품인 배터리, 부동액, 와이퍼 블레이드, 브레이크액 등을 20% 할인한다.
벤츠 코리아,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 진행 [사진=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
겨울 스포츠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벤츠 액세서리&컬렉션의 베이직 캐리어, 루프박스, 스키 및 스노우보드 랙 등 겨울철 캐리어 시스템 제품과 보온 텀블러 제품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커넥티비티 기능 탑재 이전의 모델에서도 블루투스 연결 장치와 스마트폰 연동을 통해 차량 관리 커넥티드 서비스를 사용 가능하게 하는 '메르세데스 미 디지털 어시스턴트' 무상 장착 서비스를 제공하고, 해당 고객에게 아이스 스크래퍼와 윈드스크린 프로텍터로 구성된 겨울맞이 사은품 세트를 증정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벤츠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메르세데스 미 앱을 통해 온라인 서비스 예약 후 방문하는 고객에게도 동일한 겨울맞이 사은품 세트를 제공한다.
벤츠 관계자는 "고객들이 안전한 차량 운행을 위해 각종 대비가 필요한 겨울철을 맞아 차량 관리와 관련 차량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고 풍성한 사은 혜택을 누릴 수 있어 좀더 편리하게 차량을 관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 혹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unsaid@newspim.com